청라 스퀘어7 상가분양
인천상가임대 시장, 선임대 상가 ‘청라스퀘어7’ 주목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선임대 상가가 주목받고 있다.
선임대 상가는 임차인과 계약을 완료한 후 분양되기 때문에 안정적이고, 투자자가 직접 임차인을 찾아야 하는 부담이 없다는 게 특징이다.
분양 전 미리 임차인의 특성이나 성향을 알아볼 수 있고, 상권이나 임대 활성도를 미리 파악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비교적 투자 리스크가 적기 때문에 초보 투자자들에게 추천할 만한 투자처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청라국제도시에 위치한 선임대 상가 ‘청라스퀘어7’이 분양 중이어서 인천상가임대 시장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청라 스퀘어 7 – 상업시설
‘청라스퀘어7’은 일찌감치 앵커테넌트(핵심 점포)를 선 유치하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우선 7개관 1200여 석 규모의 청라 CGV, 실내형 스포츠 체험 테마파크 ‘MBC플러스 스매시 파크’, 건강검진과 가벼운 치료 및 재활이 가능한 준종합병원과 클리닉 입점이 확정된 상태다.
게다가 국내 탑 브랜드와 외식업체 등이 선임대를 진행 중이며 청라국제도시에서 보기 드문 복합문화시설이라는 점도 인천상가임대 시장에서 주목하는 이유다.
또한 ‘청라스퀘어7’은 청라호수공원을 중심으로 청라국제도시를 관통하는 캐널웨이와 연결돼 집객률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천상가임대 시장에서 캐널웨이는 뗄레야 뗄 수 없는 존재인데, 유동인구가 몰리는 곳이니만큼 상권 활성도에 큰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수변공원이 방문객의 체류시간을 늘리고, 유동인구가 밀집함으로써 인근 상가들도 후광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된다.
특히 캐널웨이는 상업시설뿐만 아니라 업무지구도 포함하고 있어 낮 시간에도 상주 인구가 많다.
따라서 풍부한 배후수요로 인한 상권 활성화가 예상된다.
‘청라스퀘어7’은 경인고속도로와 86번 국도를 통해 서울, 인천국제공항까지 바로 연결된다. 향후 서울 지하철 7호선, 9호선이 청라국제도시까지 연장 개통되면 타 권역에서의 수요 유입도 활발히 이뤄질 전망이다.
‘청라스퀘어7’은 금강종합건설이 시공을 맡고 한국자산신탁이 관리를 담당하고 있다.
인천 서구 경서동에 위치한 홍보관을 방문하면 자세한 분양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청라 스 퀘 어 7 상가